고객문의 : 우측 하단 주황색 물음표를 눌러주세요!
SIXT 코리아 사이트에는 현재 "후불예약"만 생성이 가능하며, "선불예약" 상품은 아직 도입되지 않았습니다.
식스트 앱 또는 다른 식스트 채널을 통해 예약하신 경우에는 해당 사이트와 앱에 로그인 해 직접 선불예약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선불예약 취소 시에는 취소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에 이미 등록되어 있는 회사의 예약 생성 및 신규 기업요금의 등록 요청에 관련한 문의는 하기의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cs@sixt.co.kr
문의 확인 후, 담당 직원이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점 정보는 홈페이지 상단 [메뉴]-> 지점 검색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단계에서 식스트와 제휴 되어 있는 회사의 마일리지/보너스 번호를 입력하시면 적립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약하실 때 마일리지 번호를 입력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차량 대여 시 식스트 지점에 요청하시면 적립을 도와 드립니다.
보너스 프로그램 제휴 파트너사는 하기의 링크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Sixt.co.kr 웹사이트에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 시스템이 도입되어 있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없이도 예약 및 예약 변경/취소가 가능하며, 회원과 동일한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글로벌 사이트인 Sixt.com 또는 핸드폰에서 Sixt 앱을 다운받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괌에서 렌트 시에는 국제 운전면허증 없이 국내 운전면허증만으로도 임차가 가능합니다.
구글 또는 애플 계정으로 가입한 경우 계정에 입력된 영문 이름이 그대로 사용됩니다.
영문 이름 변경을 원하시면 1. 식스트멤버십 번호 또는 가입한 계정 이메일주소 2. 여권영문명
기재해 식스트 고객센터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